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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기록했던 것보다 오래 전부터 이야기가있었습니다. 이 3 가지 스토리 구조는 우리가이 스토리 텔링 방법이라고 부르는 것을 알기 전에도있었습니다.

배우고 있다면 책 쓰는 법, 또는 3 행 구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인 읽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토리 구조를 만들도록하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매우 성공한 유명한 작가들이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현재 읽고있는 책은 이러한 구조를 특징으로합니다 (그리고 지금 끝내고 자하는 충동과 싸우고 있습니다).

다음은 세 가지 행위 구조를 사용하는 일부 저자입니다.

  • 그녀의 Sabaa Tahir 유골의 불씨 시리즈
  • 라 이니 테일러 몽상가 이상한
  • 수잔 콜린스 헝거 게임
  • 존 그린 우리 별의 결점

베스트셀러는 종종이 방법을 구현합니다. 소설 쓰기마스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야기에서 세 가지 행위 구조는 무엇입니까?

세 가지 행위 구조는 작가가 소개 / 설정, 중간 갈등, 절정과 결의를 포함한 마지막 행위를 포함하여 세 가지 주요 섹션으로 스토리를 제작하는 소설을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이야기.

기본적으로 세 가지 행위 구조는 (놀람!) 세 가지 행위로 구성됩니다.

  1. 1 막 – 설정
  2. 2 막 – 대결
  3. 3 막 – 결의

이러한 각 행위에는 독자가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읽을 때 거의 기대하는 줄거리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정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구조는 스토리 텔링을 위해 제작 된 것이 아니라, 가장 위대한 소설을 연구 한 사람들은 이런 방식으로 구성 되었기 때문에 자신들이 좋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파트 1”,“파트 2”및“파트 3”이 포함 된 책은 소설 자체 내 별도의 페이지 또는 장 앞의 헤더로 볼 수도 있습니다.

Laini Taylor와 Sabaa Tahir는 모두 Sabaa Tahir에서 볼 수 있듯이 소설 에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유골의 불씨 아래 예입니다.

소설에서 세 가지 행위 구조를 사용하는 방법

소설을 돋보이게하고 음모를 꾸미고 책이 끝날 때까지 독자를 끌어 내려면 (누군가?) 3 가지 행위 구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글을 쓰든 상관없이 팬 픽션 재미를 위해, 당신 자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사용하거나 다른 것을 배우고 싶을 때 이야기 구조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세 가지 액트 구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이 팁을 확인하십시오.

행위 # 1 – 설정

모든 좋은 책은 기억에 남는 설정이 필요합니다.

아니요, 그렇다고해서 완벽한 첫 문장을 작성하는 데 몇 시간 또는 며칠이 걸리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인공, 그들의 일상 생활을 소개하는 방법, 그리고 이야기의 주요 갈등이 그 현실을 어떻게 방해하는지에 대해 생각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행동이 다루어야 할 주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릭터 소개
  • 캐릭터의 일상 생활 모습
  • 주요 이야기 갈등을 일으키는 흥미로운 사건

일반적으로 첫 번째 행동은 캐릭터가 첫 번째 장애물을 극복하거나 첫 번째 주요 줄거리에 직면 할 때까지 책의 시작 부분을 다루는 것입니다.

책을 쓸 때 이러한 주요 사건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스토리 구조를 사용할 때는 항상 책 구조를, 특히이 구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첫 번째 행동의 세 가지 주요 요소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캐릭터 소개 – 자신의 삶에 대한 정보 나 자신의 현재 위치, 현재 위치 및 현재 위치에 대한 정보 덤프에 대해 긴 독백으로 책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지루하고 독자들은 읽지 않을 것입니다. 캐릭터를 소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소리, 톤, 그리고 일상 생활의 장면을 만들어서. 우리는 당신의 캐릭터의 이야기와 이야기의 톤을 통해 그들의 상황, 그들이 일반적으로 행복하거나 불행한 경우, 또는 자신이 상한 경우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항상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보이고 말하지 않고.

캐릭터의 일상 생활 – 여기에서 책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문학에서, 이것에 대한 용어는“미디어 해상도”에서 시작하며, 단순히“중간에”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절대로 세계 건축이나 인물 배경 이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캐릭터의 삶이 규칙적으로 어떻게 보이는지보고 싶습니다. 이것이 변화를 불러 일으키는 사건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오래된 삶과 새로운 삶의 대조가 클수록 더 좋고 흥미 롭습니다.

흥미로운 사건 – 이것은 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흥미 진진한 사건에 흥미가 없다면 독자들은 책을 내려 놓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사건은 캐릭터의 삶을 영원히 바꿔야합니다. 이 순간없이 책을 쓸 수 있다면, 그 순간 이후에도 캐릭터가 계속 살아갈 수 있다면 옳지 않습니다. 유쾌한 사건은 또한 일상 생활을 통해 매우 분명한 균열을 만들어야합니다.

The Hunger Games를 사용한 3 가지 행위 구조 예제 중 1 번째 행위 :

캐릭터 소개 –이 책은 아침에 깨어 난 Katniss Everdeen에 관한 책이지만,보다 구체적으로, 소개의 어조는 우리가 그녀의 규범으로 이해하는 슬픔과 공허함이 특징입니다. 저자는 첫 번째 단락에서“감기”,“거침”및“나쁜”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캐릭터의 일상 생활 – Katniss의 생활 상황과 자매 및 어머니와의 관계를 알게 된 몇 단락을 마치고 하루 종일 사냥을합니다. 우리는 그녀의 삶이 얼마나 힘들고 지구에서 생존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배우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한 장면입니다.

흥미로운 사건 – 책을 시작할 때 가장 큰 순간, 인생을 영원히 변화시키는 순간, 흥미 진진한 사건의 핵심 마크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카니 니스의 여동생이 수확하는 동안 선택되었지만, 당황한 가운데, 그녀는 군중들에게“나는 찬사로 봉사한다!

2 막 – 대결

이 중간 행위에는 몇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 종종 가장 길고 제대로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이야기의 중간이 가장 지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행동에서, 우리는 새로운 책을 읽을뿐만 아니라이 새로운 인물과 그들의 삶을 괴롭히는 갈등에 대해 배우게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두 번째 행위에서 충돌 캐릭터는 우리에게 편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행동은 디자인을하는 것입니다. 독자 (및 주인공)를 다시 그주의를 끄는 방식으로 그 안락 지대 밖으로 내 보냅니다.

두 번째 행동을 구성 할 수있는 몇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당신은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니오…”방법론 캐릭터에 대한 승리와 실패의 감각을 창조하기 위해.

이“yes but… no and…”방법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성격을 위해 갈등을 만들고 승리를 거두도록 허용하지만, 또 다른, 바람직하게는 더 무서운 갈등을 일으키는“그러나”가 뒤 따릅니다.
  • 그런 다음 갈등으로 인해 캐릭터가 실패하고 더 좋거나 나빠질 수있는 추가 요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좋지만 George R.R. Martin의 스타일을 원한다면 아마도 후자가 될 것입니다)
  • 당신은 일종의 리듬으로 끝납니다.“그렇습니다. 그러나 다른 갈등이 그것으로부터 발생합니다”그리고“그 갈등에서 성공하지 못했지만 다음에 그들을 도울 무언가를 얻었습니다”

이 방법은 독자가 "너무 쉬워지지 않고"진보적 감각을 만드는 것입니다.

헝거 게임의“그렇지만… 아니오 ……”방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Katniss는 게임 자원 봉사를 할 때 실패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큰“예”는 실력에 따라 점수를받을 때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정말 높고 좋은 점수를 얻습니다.“그렇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등에 목표물을 칠하고 화살을 쏘아서 게임 골키퍼를 화나게합니다.
  •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이 행위에서 단순히“슬랩”또는“핀치”를 갖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캐릭터가 지금까지 가장 큰 좌절에 직면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캐릭터는이 시점까지 작은 시련에 직면 할 것이지만, 두 번째 행동 동안, 당신의 캐릭터는 거의 제로로 내려갈 수있는 투쟁에 직면해야하지만 여전히 희망이 있습니다.

    3 막 – 결의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다만 해상도. 클라이맥스와 클라이맥스로 이어지는 사건들도이 섹션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저자는 가장 큰 투쟁 직후 두 번째 행동을 끝내고, 클라이밍 행거를 제 3 막에서 해결하고 클라이맥스까지의 사건을 해결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행동의 주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클라이 막스까지 이끌어 – 클라이 막스가 머리에 오기 위해 일어나는 모든 사건. 이곳은 긴장이 고조되는 시점에서, 클라이맥스 동안 캐릭터의 승산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것을 배웁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가 성공할 것이라는 희망과 함께 가장 큰 좌절에 직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클라이 막스 – 모든 갈등이 머리에 닿는 곳. 이제 스토리에 트위스트가 계획되어있는 경우 가장 자주 나오지만 트위스트없이 쉽게 클라이맥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격에 가장 큰 장애물을 포함해야하며,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 해상도 – 클라이맥스 다음의 모든 사건. 이것은 일반적으로 한 장일 수도 있고, 아마도 두 장일 수도 있지만 두 장을 넘지 않아야합니다. 이 부분은 모두 루프를 닫고 독자를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이 책에 주요 질문이있는 경우이 시점까지 답변해야합니다. 다음 책에 흥미를 남기고 싶다면 클라이 막스를 통해 문제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가장 큰 문제를 해결했지만 클라이 막스 사건은 새로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소설에서 세 가지 행위 구조를 사용하면 좋은 책을 만드는 주요 요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을 작성할 수 있다면 독자를 끌어 들여 이야기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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