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Apple Store에서 AR을 경험하는 것과 같습니다.

  • 강력한 플랫폼을 구축 한 후 증강 현실 체험 강력한 도구 배우기가르치는 애플은 스위프트 (Swift)로 코딩하여 AR 제작과 탐구를 다루고있다 소매점에서 Apple Labs의 새로운 Today, Walks 및 대화 형 아트 전시회는 iPhone 렌즈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 Apple Store를 방문 할 때 기대할 수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2 "MacBook

    닉 케이브의 "대량"

    무료 애플 스토어 앱 포털에서 Apple의 온라인 상점으로, 다른 차원의 포털로 전환했습니다. 전 세계의 벽돌 및 박격포 Apple Store에 도착하기 전에 iPhone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면 아티스트가 인터랙티브 한 AR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닉 케이브. 상점 네트워크에 연결되면 앱에서 (AR) T 뷰어를 시작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Nick Cave의 경험은 "Amass"라고하며 Ikon Elements라는 밝은 금속 물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5 개의 요소가 있으며 상점 전체를 이동하려면 해당 요소를 모두 찾아야합니다. 게임과 조금 비슷합니다.

    전시회를보기위한 Apple의 인앱 도구는 아크 릿 그리고 잘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AR 앱과 달리 휴대 전화를 평평한 표면에 설치하고 추적 할 필요가 없으며 경험이 시작됩니다. 간단한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스크린 샷 또는 비디오를 캡처 할 수 있으며 화면 가장자리를 따라 5 개의 점이 수집 한 요소를 보여줍니다.

    상점을 이동할 때 화려하고 회전하는 3D 물체가 천장에서 떼로 떠 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Ikon Elements는 정원 꾸미기를 본 만화경 바람 스피너와 약간 비슷합니다. 상점을 탐색하면 5 개의 요소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음향 효과는 경험에 도움이되지만 시끄러운 공간에서는 듣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AirPod를 착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전체 설치를 발견하면 Elements를 해제 할 수있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이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일어날 일을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직접 시도해야합니다. (AR) T 뷰어는 고객에게 증강 현실을 소개하는 재미있는 방법이며, Apple의 구현은 매끄럽고 비 기술적이며 근본적인 복잡성을 거의 드러내지 않습니다. 아트 설치는 현재 Apple Store 앱 외부에서 홍보되지 않지만 방문자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인기있는 오락이 될 것입니다. 유일한 경고는 최신 iPhone을 소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iPad 용 Apple Store 앱은 아직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Store 데모 iPhone에는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AR) T Lab : Sarah Rothberg와 공동으로 만든 AR 경험

    코딩 연구소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 애플에게는 증강 현실이 있습니다. 디지털 아티스트 및 교사 사라 로스 버그새로운 AR 체험 회 초보자를위한 Swift 및 AR에 대한 훌륭한 소개는 물론 배우는 데 관심이있는 고객을위한 Nick Cave 설치의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Rothberg의 오프닝 비디오에서 AR "긍정적 인 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스위프트 플레이 그라운드 자신의 디자인의 AR 장면을 활성화하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Rothberg는 코드가 무섭지 않아야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연필이나 붓 같은 다른 도구로 생각하십시오.

    "일치하지 않는 시간"

    우리는 iPad에서 Sarah Rothberg의 AR 경험 "일치하지 않는 시간"을 보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프로젝트는 장면을 설정하고 애니메이션을 트리거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각 애니메이션에는 시간 경과와 관련된 오디오 메시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스위프트 플레이 그라운드 (Swift Playgrounds)로 무엇이 가능한지보고 나면 자신 만의 장면을 만들 차례입니다. 90 분 세션으로 Swift의 기본 사항을 가르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주요 개념은 명확하게 전달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랩은 일반적으로 10 명의 참가자로 제한되지만 8 월 10 일에 취임 한 첫 세션 Apple Aventura에서 다양한 기술 수준을 나타내는 개인들로 가득한 집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있었습니다.

    세션 중에 Swift Playgrounds에서 만든 AR 경험.

    코드 작성에 익숙하지 않지만 Apple의 샘플 프로젝트에는 주석이 달려 있고 빈 자리 표시자를 쉽게 채워 각 줄이 무엇을 나타내는 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othberg의 3D 모델을 장면에 추가하고 애니메이션을 적용했으며 3D 공간에서 모델 근처로 이동할 때 트리거되는 동작을 추가했습니다. 세션이 끝날 때 우리는 친구와 공유하거나 직접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개인 장치로 작업을 AirDrop 할 수있었습니다.

    모두를위한 AR

    전 세계 6 개 도시에서 Apple은 7 명의 아티스트가 공동으로 제작 한 (AR) T Walk도 제공합니다. 새로운 박물관과 제휴. 뉴욕, 샌프란시스코, 런던, 파리, 도쿄 또는 홍콩에있는 경우이 경험은 예술 렌즈를 통해 증강 현실에 훨씬 더 몰입 할 수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제작물은 주변 도시와 동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AR) T 워크의 초기 인상 뉴욕의 애플은 플랫폼의 기술적 측면에 대해 생각할 필요없이 단순히 즐길 수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애플이 AR에 대한 장벽을 낮추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Apple의 새로운 매장 내 AR 경험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증강 현실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AR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기술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배경을 벗어나면서 삶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증강 현실을 통해 Apple은 기술과 교양의 교차를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AR Labs 및 Walks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애플 웹 사이트에서 열기. 오늘의 Apple at Great Session에 참석하면 사진을보고 싶어. 따르다 9to5Mac'에스 소매 가이드 최신 Apple Store 뉴스를 심층적으로 다룹니다.


    더 많은 Apple 뉴스를 보려면 YouTube의 9to5Mac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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